진·여신전생5 Vengeance, 오늘 멀티 플랫폼을 통해 발매

2024년 06월 14일 13시 40분 07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 Windows용 소프트웨어 『진·여신전생5 Vengeance』가 2024년 6월 14일(금) 오늘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도이 마사유키 씨가 그린 『진·여신전생5 Vengeance』 발매 기념 일러스트

 

■『진・여신전생5 Vengeance』 발매 기념 캠페인

 

『진・여신전생5 Vengeance』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선물 증정 캠페인을 개최합니다!

팔로우와 RT만으로 참가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기간:6월 14일(금) ~ 6월 27일(목)

 

참가 방법:

1. 세가퍼블리싱코리아 X를 팔로우

2. 본 게시물(발매 기념 캠페인)을 리트윗

 

경품:

Steam Deck 512GB x1명

에코백+텀블러 세트 x2명

 


 

<진·여신전생5 Vengeance란?>

 

2021년에 발매되어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00만 장 이상을 달성한 아틀러스의 명작 RPG 『진·여신전생5』. 유저들에게도 큰 호평을 받은 그 명작이 시스템과 시나리오, 다양한 면에서 진화를 이루어 최신 멀티 플랫폼으로 등장!

 

스토리 초반, 플레이어는 2갈래 루트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하나는 『진·여신전생5』에서 전개되었던 스토리인 '창세의 여신 편'. 그리고 다른 하나는 신규 스토리이자, 고통받은 이들의 복수극인 '복수의 여신 편'.

'복수의 여신 편'은 『진·여신전생5』의 시나리오를 따라가다 중반 이후 크게 변화하며, 최종적으로는 완전히 다른 결말로 전개된다.

두 갈래로 나뉘는 스토리를 마음껏 즐겨보자.

 

또한, 배틀 시스템과 악마 합체, 필드 탐색도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여 더욱 심오하게 진화했다.

앞서 『진·여신전생5』를 플레이한 사람도, 이번에 본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본격 RPG가 펼쳐진다.

 


 

<스토리 개요>

그대여 신이 되어라――.

주인공은 죠인 고등학교에 다니는 고등학교 3학년 소년.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주인공은 어느 날 터널 붕괴 사고를 계기로 <악마>가 날뛰는 사막화된 도쿄 <다아트>에 흘러들게 된다.

수수께끼의 남자 <아오가미>와 융합하여 금기의 존재 <나호비노>가 된 주인공은 세계의 미래가 걸린 신과 악마들의 싸움에 몸을 던지게 된다.

 

이 복수는 세계를 파괴한다――.

인간을 습격해 혼돈의 세계를 만들고자 하는 악마들.

그리고 신의 질서를 지키기 위한 천사의 조직 <베텔>.

대립하는 이들의 싸움에 휘말린 주인공은 다아트를 탐색하던 중 <히로미네 요코>를 만나게 된다.

마법을 구사하는 히로미네 요코와 공동 전선을 펼치게 된 주인공 앞에 자신들을 <카디슈투>라 밝힌 4명의 악마들이 나타난다.

"찾았다, 부활의 열쇠를……"

카디슈투 릴리스는 주인공을 <부활의 열쇠>, 자신들을 <억압당한 자>라고 칭한다.

그 악마들의 목적은 과연……? 고통받은 이들의 복수극이 지금 시작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