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장비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

2024년 04월 25일 14시 34분 14초

웹젠이 모바일 MMORPG ‘R2M’에서 장비 시스템과 이계 던전 등을 확장하는 정기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R2M은 오늘(4월 25일) 게임의 장비 시스템에서 ‘전설’ 등급을 강화할 수 있는 '각성'을 추가한다. 이용자는 게임에서 콜포트 대륙의 4개 마을에 위치한 '드베르그의 대장간' 전용 NPC를 통해 장비 각성을 할 수 있다. 각성 재료를 소모해 전설 등급의 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을 각성할 수 있으나, 각성에 실패하더라도 기존 장비가 소멸되지 않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달 새로 오픈한 이계 던전 '딱정벌레 구덩이'를 4층까지 확장한다. 새로 두 개의 층이 열린 만큼 신규 퀘스트 스크롤 및 스크롤 제작 업적 보상 또한 추가되며, 스크롤 제작 업적 보상으로 도감 아이템인 ‘이계의 증표’도 획득할 수 있다.

 

R2M은 이용자 의견을 적극 수렴해 UI와 편의성도 개선한다. 이벤트성 정보를 한곳에 모으고 캐릭터 정보를 중앙으로 이동하는 등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수정해 이용자가 보다 한눈에 쉽게 볼 수 있게 변경한다. 또한 '영혼 부여' 연출을 간소화하고, 자동 영혼 부여 버튼과 변신 및 서번트 탭 간 이동 버튼을 마련한다.

 

이외에도 신규 영웅 서번트 '미네르바'와 신규 희귀 서번트 '포키'를 추가하고 관련 도감 효과를 업데이트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