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고대 던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24년 08월 27일 14시 54분 57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고대 던전 ‘비장의 마천루’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비장의 마천루’는 ‘고대’와 ‘전설’ 두 가지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는 던전으로 생명력이 일정한 단계에 도달하면 ‘마력 구슬 폭발’을 발생시키는 보스 ‘파멸의 촉마왕’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팀원들과 협력해 ‘화염 회오리’를 발생시키면 ‘마력 구슬 폭발’을 막고 보다 수월하게 ‘파멸의 촉마왕’을 물리칠 수 있다.

 

이용자는 ‘비장의 마천루’ 토벌에 성공하면 최대 '빛나는 고대 무기/장신구 도안', '파멸의 촉마왕 고대 보패'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업적 달성시 함께 업데이트 된 이모션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검사’, ‘역사’, ‘권사’, ‘기공사’, ‘암살자’, ‘소환사’ 등 15종 직업의 무공 피해량과 초식 효과를 조정하는 등 밸런스 개선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성장과 전투의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홍문 65레벨에서 습득 가능한 ‘홍문 내공’과 ‘전설 내공’을 공개했다. ‘홍문 내공’은 ‘공격력 상쇄’, ‘대인공격력 상쇄’, ‘명중’ 등의 효과를  증가시키고, ‘전설 내공’은 후방 피해량 및 전설무공 피해량 감소 효과를 지니고 있다.

 

새로운 신화 등급 ‘수호령’ 2종도 선보였다. ‘방어무시공격력’ 효과를 보유한 ‘성화조’와 ‘대인공격력 상쇄’ 효과를 지닌 ‘두억시니’를 추가해 대인 전투 중 피해량과 방어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고대’ 등급 ‘보패’의 한계 돌파 기존 2회에서 4회로 확장 ▲’홍문진기’ 최대 성장 단계 및 최대 잠재력 강화 단계 추가 ▲’마수 토벌전’과 ‘마수 환영전’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오는 9월 24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직업 밸런스 개선 업데이트를 기념해 무료 재화 ‘은화’를 소진하여 ‘직업 변경권’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고대’ 던전을 완료하면 ‘고대 입장권 조각’ 최대 3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벌 퀘스트 완료, 일간 미션 완료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무기’, ‘장신구’, ‘성물’ 각성에 사용 가능한 ‘환영의 금속’, ‘환영의 광석’, ‘환영의 성물 결정체’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