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도시 괴담: 거울 속의 저주' 정식 출시

2023년 07월 07일 13시 35분 20초

메이플라워 엔터테인먼트(대표 염종명)는 도 게임즈(Do Games)가 개발한 퍼즐 어드벤처 게임 '도시 괴담: 거울 속의 저주'(‘City Legends Trapped In Mirror)’의 PC 아시아판을 스팀(Steam)을 통해 오는 7월 6일 정식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도 게임즈(Do Games)는 2010년부터 캐주얼 게임을 개발해 왔으며, 미국의 유명 캐주얼 게임 퍼블리셔인 빅 피쉬 게임즈(Big Fish Games)의 파트너사다. 개발된 대부분의 게임들이 빅 피쉬 게임즈(Big Fish Games)에서 출시한 게임 중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PC, 모바일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으로 게임을 개발하여 전세계의 유저들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상상력과 창의력으로 디자인된 게임을 제공해 오고있으며, 도시 괴담(City Legends), 신화 또는 현실(Myth or Reality) 등 다양한 여러 시리즈의 게임을 50편 이상 개발하고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게임 도시 괴담: 거울 속의 저주는  플레이어가 유명한 공포 소설가가 되어 전설에서 나오는 사악한 영혼에 대한 정보를 찾으며 출연하는 여러 영혼들과 캐릭터들의 위험을 극복하면서 어둠 속에 숨은 실체와 진실이 공존하는 도시 전설을 파헤치는 세계관이다.  

게임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마치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되어 수많은 퍼즐과 방탈출 방식의 밀실 탈출, 여러 캐릭터들과의 대화 등을 통하여 스릴과 재미를 만끽할 수 있으며,  본 게임뿐만 아니라 보너스 챕터가 있는 콜렉터즈 에디션(Collector’s Edition) 으로 출시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스릴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수 있는  퍼즐 어드벤처 게임 도시 괴담: 거울 속의 저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아찔한 스릴과 지적 유희를 동시에 충족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는 도 게임즈(Do Games)와 전략적인 제휴를 통하여 대부분의 제품들을 모바일 혹은 PC 버전으로 아시아 시장에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