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신규 액티브 스킬 추가 및 24년 상반기 마일스톤 공개

2024년 01월 03일 14시 18분 07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일,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에 신규 액티브 스킬을 추가하고 게임 내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아레스' 전체 슈트 클래스(헌터/워로드/워락/엔지니어)마다 S등급 스킬 1종, R등급 스킬 1종, R등급 연계 스킬 1종 등 총 12종의 주무기 액티브 스킬이 추가됐다. 신규 R등급 스킬들을 PvP(이용자간 대결) 전투시 적에게 사용할 경우, 헌터와 워로드는 ‘기절’, 워락은 ‘빙결’, 엔지니어는 ‘금제’ 등 상태 이상을 부여한다. 신규 스킬은 필드 보스 사냥 등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스킬북을 획득하면 사용할 수 있다.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다양한 성장 재료와 각종 소환권을 지급하는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청룡의 해! 7일 출석부’가 진행되며, 출석에 따라 에테르 각인석, 에너지 코어 등 핵심 성장 재료를 지급한다. 최종 7일차 출석 시에는 ‘프라임 탈것 11회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기간 한정! 청룡의 상자 스페셜 제작 레시피’도 열린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필드 사냥으로 '청룡 상자' 제작 재료인 ‘청룡의 기운’을 얻을 수 있다. ‘청룡 상자’를 사용하면 ▲S등급/A-S등급/프라임 소환권을 비롯한 ▲퀀텀 코어 ▲중급 아이기스의 결정 ▲고급 옵션 변경 부품 등 중요 성장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공식 카페를 통해 2024년 6월까지 상반기 마일스톤을 공개했다.

 

1월 중에 활과 사슬검을 이용한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는 신규 슈트 클래스 ‘레인저’가 추가될 예정이다. 공식 카페를 통해 컨셉 이미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지역 및 스토리 ▲10인 이상 참여 가능한 신규 최상위 레이드 콘텐츠 ▲시련의 전장 등 기존 콘텐츠 확장 ▲오퍼레이터/탈것 스킨 시스템 추가 등이 예고됐다.

 

상반기 마일스톤 공개를 기념해 1월 5일까지 접속 시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 ▲경험치 부스터 ▲골드 등의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