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길드 대전 콘텐츠 ‘마계 섬멸 전쟁’ 업데이트

2023년 11월 23일 14시 31분 44초

㈜웹젠이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Master of Garden(이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서 길드 대전 콘텐츠와 신규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마계 섬멸 전쟁’은 오늘(23일)까지 참가 접수 후 매칭 기간을 거쳐 24일부터 3일간 매일 1회씩 개최된다. 최대 20명의 길드 전원이 참가할 수 있는 대규모 길드 간 대전 콘텐츠로 회원 간 대전인 ‘마력 쟁탈전’과 집단 레이드 ‘보스 토벌전’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이것이 수인의 이판류!] 델타’도 추가한다. 신규 캐릭터는 다수의 적에게 공격을 가하는 ‘신년 사냥 시작!’ 광역 스킬을 궁극기로 사용한다. 적 캐릭터의 방어력과 명중률을 감소시키는 전투 스킬과 웨이브 시작 시 주는 피해량을 상승시키는 패시브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이것이 수인의 이판류!] 델타’ 픽업 이벤트는 11월 23일부터 12월 14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콘텐츠로 ‘우당탕탕! 트라이애슬론!’ 퀘스트도 추가한다. 이벤트 퀘스트 및 일곱 그림자 열전을 진행하며 획득한 ‘보스 토벌증’을 사용해 이벤트 보스에 도전할 수 있는 레이드 콘텐츠다.

 

보스에게 입힌 피해량에 비례한 이벤트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이벤트 코인을 ‘무료 환마석’과 신규 캐릭터 ‘전용 마도구’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