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퍼즐 배틀: 여신강림, 신규 ‘서바이벌 모드’ 업데이트

2023년 08월 01일 10시 06분 50초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라인의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LINE studio, 대표 이정원)가 개발하고, 네이버웹툰의 자회사 스튜디오 리코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라이브 퍼즐 배틀: 여신강림‘이 ‘서바이벌 모드’를 신설한다. 이와 함께 아이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로 도입하는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다수의 플레이어가 실시간 퍼즐 대결을 펼치며 새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매 라운드마다 생존 순위 내에 들면 살아남을 수 있고, 높은 순위를 달성할수록 더 풍성한 보상이 지급되어 더욱 몰입도 높은 플레이가 가능하다. ‘라이브 퍼즐 배틀: 여신강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1일부터 27일까지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국가 대항전 형식의 ‘서바이벌 오디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가장 많은 승리 수를 기록한 국가의 모든 유저들에게 보상으로 S 스킬 카드, SS 스킬 카드 등 높은 등급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게임 내 다양한 기능 및 아이템을 추가했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하며 쌓은 코인으로 최대 200%의 보너스 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코인 뱅크’를 도입했다. 더욱 다양한 조합과 전략으로 플레이에 도움을 줄 신규 SS 등급 스킬 카드 ‘슬라임 헌터’와 신규 헬퍼 ‘미니 슬라임’ 등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했다.

 

또, 유저가 캐릭터를 더욱 다양하게 꾸미며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스테이지 드라이브’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벤트 참여 시 게임 내 매직 스타일링 및 아이돌 스타일링을 오픈할 수 있는 마법학교 의상, 아이돌 의상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배틀 조기 종료 기능 및 월간 출석부 이벤트 등을 통해 편의 기능을 개선하고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게임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게임 앱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인스튜디오는 업데이트와 함께, 지난 3월 출시된 ‘여신강림: 매치 3퍼즐’의 타이틀명을 ‘라이브 퍼즐 배틀: 여신강림'으로 변경했다. ‘라이브 퍼즐 배틀: 여신강림'은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히트 작품인 ‘여신강림’의 지적재산권(IP)을 바탕으로 제작한 ‘매치(Match) 3’ 퍼즐게임으로, 이용자 간 대전(PvP) 및 나만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다양한 요소를 제공해 풍부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라인과의 협업을 통해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 다양한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하여 대만, 태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