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LANET, 엔터테인먼트 라인업 확장, 풍성한 이벤트 펼쳐

2023년 07월 17일 13시 06분 25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플랫폼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의 엔터테인먼트 라인업을 확장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X-PLANET은 인기 IP, ‘재벌집 막내아들’의 멤버십 NFT 판매를 연말까지 연장한다. 특히, 8월 중에 ‘순양그룹 한정판 엠블럼’을 1개 이상 구매한 홀더들에게는 특별 제작한 ‘진양철 회장 자서전 NFT’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9월 5일 까지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비고라이브’ 소속 유명 BJ, ‘두리서’의 미공개 컨셉 포토를 매주 순차 공개한다. 해당 포토를 구매한 홀더 중 총 9명을 추첨해 BJ가 직접 만든 휴대폰 케이스와 BJ와의 특별한 프라이빗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콘서트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붕어빵타이쿤’ 및 ‘재벌집 막내아들’ NFT 홀더들 중 100명을 선정해 ‘하트레이스 썸머나이트’ 콘서트에 초청할 예정이다. 이 콘서트는 ‘R.ef’, ‘야다’, ‘izi’, ‘리치‘, ‘루머스’ 등 추억의 가수들이 출연하며, 이달 29일 ‘KT&G 상상마당 부산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X-PLANET’은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거래 시스템이 강점인 NFT 마켓플레이스로 아트, 게임, K-POP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작품과 스타를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실력있는 작가, 단체와 협업을 이어나가며 수준 높은 NFT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