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안 전기, 신규 캐릭터 '월광' 등장

2023년 05월 18일 14시 33분 44초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이 신작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에 SSR급 신규 영웅 '월광'을 선보였다.

 

'월광'은 아케로스 국가 소속의 민첩형 영웅으로 달 뒤편 '은월궁'에서 달의 주인 항아를 모시는 궁녀이다. 항아의 심부름을 위해 달빛을 타고 밤의 세계 곳곳을 다니던 중 '데미안 전기'의 주인공인 아이샤와 제이든 일행을 마주한다.

 

깜찍한 외모의 소녀인 '월광'은 손에 쥔 거대한 철퇴로 시작과 동시에 적의 진형을 무너트리는 공격을 펼치며, 은신 상태에서 상대를 행동 불능으로 만드는 넉다운 공격까지 펼치는 ‘월광난무’와 커다란 철퇴로 범위내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궁극기 에너지까지 감소시키는 궁극기 ‘월진’ 등을 스킬을 사용해 다소 불리할 수 있는 전투 상황을 반전시켜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는 캐릭터이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영웅의 성장 재화를 대량으로 수급할 수 있는 '밤의 세계'의 두번째 월드가 펼쳐진다.

 

시간 왜곡으로 만들어진 '밤의 세계'는 심연의 어둠이 서려있는 곳으로, 한층 더 어려운 난이도의 탐험을 제공한다. ‘밤의 세계’는 월드와 챕터,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기존의 탐험과 유사하지만 스테이지당 1회차만 플레이 가능하며, 스테이지 클리어시 골드와 경험치, SSR 영웅 조각, 스킬 파우더 등 영웅 성장에 꼭 필요한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신규 영웅 '월광'의 출시를 기념해 동료모집을 통해 SSR 영웅 '월광'을 만날 수 있는 확률을 증가시킨 ‘월광 픽업 이벤트’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게임 아이템과 SSR 영웅 '월광'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데미안 전기’는 그 동안 한국어로만 제공되는 게임 음성에 일본어 음성을 추가되었으며, 게임 내 옵션 메뉴를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음성을 선택할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