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타이드, 신규 챕터와 인형 '가바나' 업데이트

2023년 05월 02일 12시 29분 03초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서브컬처 신작 '소울타이드'에 신규 메인 챕터인 '8챕터'와 신규 인형 '가바나'를 업데이트했다고 2023년 5월2일 밝혔다.

 

유저들은 8챕터 진행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8챕터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직소 퍼즐 이벤트'에서 인형 성장 재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인형 가바나는 힐러 포지션으로 파티 전체에 높은 회복량을 제공해 줄 수 있어, 파티 구성에 큰 도움을 주는 인형이다. 가바나 단독 픽업 이벤트와 한정 코스튬 '특별 판매가 5월15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금번 업데이트로 인형사 최대 레벨이 55로 상향됐으며, 나선계단 최대 층수가 80층까지 열렸다. 

 

아울러 5월15일까지 '만월의 전당' 소환에 '미네르드웬'과 '오로라'가 등장하며, 리리이로와 가바나의 한정 코스튬인 '황금빛 그림자', '휴식 중인 조련사'를 상점에서 판매한다. 

 

지난 4월18일 출시한 소울타이드는 유저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먼서 서브컬처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울타이드는 앞으로도 발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성원에 지속적으로 부응해 나갈 계획이다.

 

소울타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장기간 안정적인 서비스가 이어질 수 있도록 운영하는 것이 소울타이드의 최대 목표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울타이드는 ‘잠들었다 깨어난 영혼’이란 설정의 인형들과 함께한다는 독특한 설정이 매력적인 서브컬처 작품이다. 수많은 인형들 고유의 스토리를 돋보이는 연출로 풀어내면서 다양한 전략들로 즐길 수 있는 전투 콘텐츠를 조합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