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Book 7.0 신규 지역 업데이트 실시

2022년 12월 07일 14시 29분 03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7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Book 7.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둠’과 ‘흑색거성’ 지역에서는 화염과 독 속성을 지닌 뱀파이어 계열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곳에서 이용자들은 필드 보스 ‘게이르스코굴’과 ‘토리도’와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몬스터를 처치해 다양한 유니크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서버 최고의 길드들이 한 필드에 모여 경쟁하고 지역을 쟁탈하는 ‘월드 지역 쟁탈전’의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죽은 전사의 동굴’, ‘다리 짧은 이의 무덤’, ‘레가스 외각’ 3개의 지역에서의 순위에 따라 ‘월드 지역 쟁탈전’에 참여하게 되며, ‘다이아몬드 원석’, ‘빛을 잃은 날개’, ‘길드 코인’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신화 버디 2종 ‘드라코’ 및 ‘피아티’와, 전설 버디 2종 ‘그림 리퍼’ 및 ‘여왕 나가’를 업데이트했다. 여기에 ‘월드 지역 쟁탈전’ 참여 시 획득 가능한 ‘신화 유물 장비’를 추가했으며, 신규 조각상 2종 및 길드 조각상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6일까지 겨울 시즌을 맞아 일일 미션 및 수집 이벤트를 진행, 매일 미션을 달성하고 ‘황금 방울 장식’과 ‘은방울 장식’을 수집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과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하우징 지역 버디 복장 내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해 소원을 빌고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