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서비스 1.5주년 기념 굿즈 펀딩 진행

2022년 12월 02일 14시 52분 28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굿즈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펀딩을 통해 <제2의 나라>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우다닥 후드담요’와 ‘후냐 모니터 인형’, ‘퐁퐁이 말랑 모찌 인형’, ‘와글와글 후냐 장패드’, ‘후냐 직소퍼즐’, ‘<제2의 나라> 공식 향수’ 등 총 6가지 신제품을 선보인다. 오는 6일 ‘후드담요와 말랑인형 세트’ 및 ‘후냐 직소퍼즐’을 선 출시하고, 8일에는 ‘<제2의 나라> 향수’를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펀딩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제2의 나라>가 내방으로! 후드담요부터 말랑 인형까지!’ 프로젝트 알림 설정 후 제품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쿠우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또 ‘우다닥 후드담요’ 구매 고객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스튬 소환 쿠폰(15장)’을, ‘후냐 직소퍼즐’ 구매 고객에게는 ‘에너지 드링크(5개)’를 지급한다. ‘<제2의 나라> 향수’ 구매 고객에게는 ‘콜렉팅 아로마(5개)’를 제공한다.

 

펀딩 참여는 와디즈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성수동 오프라인 쇼룸 ‘공간 와디즈’에서는 오는 12월 12일부터 12월 19일까지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윤혜영 IP사업실장은 “오랜 시간동안 <제2의 나라>를 아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을 위해 다채로운 펀딩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용자분들께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