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영웅의 길, 정식 서비스 시작

2022년 11월 29일 14시 19분 52초

다모 게임즈(DAMO Games)는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사전예약 100만을 돌파한 자사의 수집형 RPG ‘원펀맨: 영웅의 길’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원펀맨: 영웅의 길’은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을 게임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수집형 RPG이다. 원작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주인공 ‘사이타마’는 물론, ‘제노스’, ‘킹’, 전율의 타츠마키’ 등 히어로와 독특한 매력을 선사하는 괴인을 고스란히 옮겼다. 독특한 세계관부터 특수 효과 및 음향 효과, 그리고 성우진까지 동일하므로 원작과 같은 몰입감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방치형 자원 수급 시스템인 사이타마의 순찰을 통해 막힘없이 성장을 이룰 수 있으며, 캐릭터 초기화로 모든 성장 재료를 회수할 수 있는 시스템과 다양한 조각이나 재료 파밍만으로 신화 등급까지 승급시킬 수 있는 시스템, 친구 캐릭터 대여나 한시적으로 캐릭터 레벨을 점핑시키는 배틀윌 시스템 등으로 캐릭터 육성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성능 좋은 캐릭터보다는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손쉬운 육성을 바탕으로 6가지 상성을 고려한 나만의 덱으로 3X3 포메이션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원작의 스토리를 그대로 즐기는 스토리 스테이지와 전 서버 최강자들과 겨루는 PVP를 즐김과 동시에 6가지 시련을 극복하는 리미트 챌린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 하루 안에 벌어지는 특별한 지뢰찾기, 매일 주사위를 던져 보상을 획득하는 마블 콘텐츠 등 로그라이크 형태의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 덕분에 지루할 틈 없이 게임에 빠져들 수 있다.

 

‘원펀맨: 영웅의 길’은 출시를 앞두고 TV 모델로 주현영, 김계란, 유병재를 발탁하기도 했다. 주현영은 데뷔 후 다양한 작품 활동과 함께 SNL 코리아 리부트에서 ‘주기자’로서 주목받기 시작해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는 주인공 친구 동그라미 역으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배우이다. 김계란은 중후한 목소리와 빡빡이 아저씨라는 캐릭터성을 바탕으로 피지컬갤러리 채널을 운영하면서 인지도를 끌어올린 유튜버, 유병재는 방송 작가로 시작했으나 SNL 코리아에서 등장한 이후 화제를 모으며 큰 인기를 끌어 연기, 작가, 개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물이다.

 

‘원펀맨: 영웅의 길’은 게임에 대한 관심과 TV 모델에 대한 관심이 합쳐져 사전예약 100만을 단숨에 돌파했다.

 

‘원펀맨: 영웅의 길’은 금일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3일 동안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함께 캐릭터 유형 선택 카드를 지급하는 3일 접속 보상, 정예 캐릭터 제노스와 정예+ 캐릭터 음속의 소닉 등을 포함한 선물을 제공하는 7일 선물, 미션 수행에 따라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주면서 최대 100포인트 달성 시 정예 캐릭터 모스키토 소녀를 주는 초보자 미션을 오픈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