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플랫폼 플레이놈,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2022년 05월 02일 21시 28분 34초

플레이놈은 지난 29일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NFT·메타버스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플레이놈은 최근 창작자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NFT를 쉽게 발행할 수 있는 플랫폼 런칭을 준비하고 있어 관련 업계 및 콘텐츠 창작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이번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의 협력 관계 구축으로 한층 더 기대감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양측은 급속도로 진행 중인 메타버스의 기술 발전에 따른 관련 산업 활성화에도 공동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협력을 해 나가기로 해 플레이놈의 다음 과제인 메타버스 세계로의 확장까지 크게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은 "플레이놈과의 협약을 통해 최근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NFT분야에 대한 모바일게임계의 이해를 높이고 나아가 메타버스 산업과 연계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동의 노력을 통해 NFT·메타버스 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히면서 끝으로“모바일게임 중소개발사 및 인디게임사의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플레이놈 문성억 대표는 “시대의 화두인 NFT와 메타버스 분야에 대해 시너지를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긴밀하게 상호 협력하고자 한다”면서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국내·외의 관련 기업, 관련 단체들과의 접촉면을 본격적으로 넓혀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또 “7월로 예정되어 있는 플랫폼 서비스 본격 개시 후 관련 업계의 해외플랫폼 쏠림 현상에서 플레이놈이 주도권을 가져오겠다”고 강조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