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년의 봄날은 가고, 한국어판 패키지 예약 판매 5월 3일 시작

2022년 04월 29일 13시 15분 17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신본격" 미스터리 어드벤처 '백 년의 봄날은 가고 The Centennial Case: A Shijima Story'(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5월 3일 (화)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패키지 예약 특전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백 년의 봄날은 가고 The Centennial Case: A Shijima Story'(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특전으로 ‘특제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 '백 년의 봄날은 가고 The Centennial Case: A Shijima Story'란

 

영원한 생명을 둘러싼, "신본격" 미스터리 어드벤처.

 

100년에 걸쳐 불가사의한 죽음이 계속되는 시지마 일가.

이 일가를 방문한 미스터리 작가 카가미 하루카는 ‘불로 열매’를 둘러싸고 시간을 초월하여 일어난 4개의 살인사건을 해결하는 데 도전하게 된다.

 

죽음을 부르는 ‘적동백’과 ‘불로 열매’. 그리고 그 앞에 잠들어 있는 진실이란――

플레이어는 공평하게 주어진 조건 속에서 미스터리에 도전할 수 있다. ‘단서’를 모아 ‘가설’을 세우고, 논리로 수수께끼를 대처하라.

 


 

◆ 스토리

 

2022년, 봄.

미스터리 소설가인 카가미 하루카는 과학자 시지마 에이지의 의뢰를 받아 편집자인 야마세 아카리와 함께 후지산 기슭에 있는 에이지의 본가인 시지마 저택을 방문한다.

 

에이지의 의뢰는, 벚꽃 나무 아래에서 발견된 백골 시체의 정체를 밝히고, 시지마 저택에 잠들어 있다고 일컬어지는 '불로 열매'를 찾아내는 것이다. 에이지는 진지하게 이야기하지만, 믿기 힘든 이야기에 하루카는 반신반의한다. 그런 하루카에게 아카리는 한 권의 고서를 내민다. 

 

거기에 쓰여져 있던 것은 에이지의 선조인 시지마 요시노가 쓴 '불로 열매'를 둘러싸고 일어난 100년 전의 이야기. 그것은 소설의 형식을 했지만, 실제로 일어났던 살인 사건이라고 한다. 고서를 다 읽고, 사건의 수수께끼를 밝힌 것도 잠시. 하루카의 눈앞에서 시지마 가문을 뒤흔드는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 게임 시스템

 

※일부 개발 중의 일본어판의 스크린샷이 사용되었습니다. 게임 본편은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추리소설에는 '의문'이 있고, 그걸 푸는 '단서'도 반드시 있다. 플레이어는 미스터리 작가인 카가미 하루카의 생각의 공간 속에서, [의문]과 수집한 [단서]를 퍼즐처럼 엮어서 [가설]을 도출하여 추리한다. 사건의 진상, 그리고 범인을 밝혀내라!

 

①【문제편】

미스터리 게임은 여기서부터 시작된다. 수수께끼를 푸는 열쇠=[단서]는 이 문제편 안에 모두 찍혀 있다.

 

②【추리편】

주인공의 생각의 공간 속에서 [의문]과 [단서]를 엮어서, [가설]을 만들어 낸다. 진상을 도출하기 위해 [논리의 길]을 연결하자.

 

③【해결편】

추리편에서 도출한 [가설]을 제시하고, 살인 사건의 진상을 파헤친다!

 

④ 멀티롤 시스템

100년에 걸쳐 일어나는 “4가지 살인 사건”. 시대를 초월하여 만들어 내는 이야기는, 한 사람이 여러 역할을 맡는 멀티롤 시스템으로 전개된다.

 

◆ 초회 생산 패키지 예약・구매 특전

 

초회 생산 패키지를 예약・구매하는 경우, Yuki Hayashi 프로듀서(대표작/게임&애니메이션 ’DRAGON QUEST 다이의 대모험’,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드라마 ‘당신 차례입니다’)가 제작한 음악 12 곡이 수록된 ‘백 년의 봄날은 가고 The Centennial Case: A Shijima Story Mini Soundtrack’를 받을 수 있다.

 


 

※본 특전은 패키지 버전과 다운로드 버전 중 한 개를 구매하신 경우에도 데이터 형식으로 받을 수 있는 디지털 특전입니다.

 

2022년 5월 12일 (목)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신본격" 미스터리 어드벤처 '백 년의 봄날은 가고 The Centennial Case: A Shijima Story'(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는 5월 3일 (화)부터 시작된다. 

 

※PS4™ 패키지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분은 PS5™ 다운로드 버전을 다운로드 하거나 플레이할 때마다 디스크를 PS5™에 넣으셔야 합니다. PS4™ 패키지 버전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도 디스크를 사용하지 않는 PS5™ 디지털 에디션을 구매하신 경우는 추가 비용 없이 PS5™ 다운로드 버전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