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베이징후롄징웨이 쑨징칭 대표

열혈강호 온라인, 중국에서 롱런할 수 있는 이유는

2005년 중국에서 서비스를 시작, 6개월만에 총 가입자수 1,200만명, 동시 접속자수 30만 명을 돌파하며 단숨에 인기 온라인 게임으로 자리 잡았던 '열혈강호 온라인'이 최근 제2의 전성기를 맞으며 화제가 되고 ...

[프리뷰] 저니 오브 모나크

리니지 IP의 색다른 변화, '저니 오브 모나크' 짚어보기

엔씨소프트의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가 오는 12월 4일 24시 글로벌 정식 오픈된다. 게임샷은 저니 오브 모나크의 출시를 앞두고 본 신작에 대한 정보를 추측 및 정리해봤다.

게임성 면에선 완전히 다른 신작

원작과 비슷하나 다른, '환세취호전 온라인'

넥슨은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슈퍼캣에서 개발한 캐주얼 RPG 신작 '환세취호전 온라인'의 CBT를 진행했다.

그랑사가, 일본 사전예약자 350만 돌파… 국내 게임 중 최다 MO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일본 사전예약자 수가 35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조건희 / 2021-11-10

삼국지 전략판, 영화 ‘천류’ 트레일러 영상 공개 MO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브랜드 영화 ‘천류’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조건희 / 2021-11-10

리니지2M,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MO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 VI. 혼돈의 왕좌 : 그레시아’를 11월 24일(수) 실시한다.

조건희 / 2021-11-10

고전 경영 시뮬레이션게임 ‘대박상회’, 사전예약 시작 MO

IYAGAMES(이야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고전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대박상회’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조건희 / 2021-11-10

디아블로 이모탈 서포터즈, 모집 내일 마감 MO

디아블로 이모탈 국내 비공개 베타(Closed Beta)가 이번 달 25일(목) 시작 예정인 가운데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이모탈과 관련된 차별화된 콘텐츠 양성을 도모하는 ‘디아블로 이모탈 서포터즈’가 내일 모...

조건희 / 2021-11-10

세븐나이츠2, 11월 10일 글로벌 정식 출시 MO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개발사 넷마블넥서스)를 오늘 172개 지역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조건희 / 2021-11-10

엔젤게임즈, 지스타 관람객과 함께 하는 'Play Together'... MO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 2021’ BTC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조건희 / 2021-11-10

카카오게임즈, 성남시 지역 아동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성료 MO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0일, 시립도담성남동지역아동센터와 함께 시립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대상으로 체험형 사회공헌 캠페인인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조건희 / 2021-11-10

리니지M, '오아시스: 도약의 샘' 상세 정보 공개 MO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오아시스: 도약의 샘’ 업데이트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조건희 / 2021-11-10

[컨콜] 컴투스, P2E 적용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내년 1분기 소프... MO

2021년 3분기 컴투스의 매출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1131억 원, 129억 원, 606억 원을 기록했다.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1.8%, 51%, 226.7% 상승했다.

이동수 / 2021-11-10

[컨콜] 게임빌, 하이브를 중심으로 한 NFT 오픈 플랫폼 선보일 것 MO

게임빌은 올해 3분기 매출 459억 원, 영업이익 216억 원, 당기순이익 172억 원을 기록했다.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4%, 290%, 244% 상승했다. 전분기 대비로 보면 각각 55%, 643%, 2,231%씩 큰 폭으로 늘어났다.

이동수 / 2021-11-10

컴투스, 2021년 3분기 영업이익 129억… 전년비 51%↓ MO

2021년 3분기 컴투스의 매출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1131억 원, 129억 원, 606억 원을 기록했다.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1.8%, 51%, 226.7% 상승했다.

이동수 / 2021-11-10

게임빌, 2021년 3분기 영업익 216억… 전년비 290%↑ MO

게임빌은 올해 3분기 매출 459억 원, 영업이익 216억 원, 당기순이익 172억 원을 기록했다.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4%, 290%, 244% 상승했다. 전분기 대비로 보면 각각 55%, 643%, 2,231%씩 큰 폭으로 늘어났다.

이동수 / 2021-11-10

그랜드체이스, 신규 월드 ‘정령계’ 업데이트 진행 MO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9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서 신규 월드 11 ‘정령계’를 추가했다.

조건희 / 2021-11-09

코노스바 모바일, ‘Re:제로’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실시 MO

넥슨(대표 이정헌)은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와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Re:제로’)’의 컬래버레이션...

조건희 / 2021-11-09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