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BOOK 9.1’ 업데이트

2023년 11월 08일 15시 55분 24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8일, 엑스엘게임즈(대표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뒤틀린 심연’에 신규 던전 ‘뒤틀린 폭포 동굴’이 추가됐다. 해당 던전에서는 신규 조각상 2종을 획득할 수 있고 고급 뒤틀린 심연 입장권을 소지한 360 레벨 캐릭터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보스 몬스터 ‘데카르’를 상대하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지속 스킬도 추가됐다. 공용 지속 스킬 1종 및 각 직업별 지속 스킬이 1종씩 추가돼 직업 특성에 걸맞는 다양한 캐릭터 강화 효과들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개임 내 주요 아이템인 ‘흑요석’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BOOK5 지역’의 일일 퀘스트를 개선하고, ‘레이드: 투신의 시험장’의 단계 확장 및 난이도 하향 등 이용자들의 요구사항도 게임에 반영했다.

 

이 외에도 수집 전용 아이템 및 신규 수집록을 추가하는 등 캐릭터 성장을 돕는 다양한 콘텐츠도 게임에 적용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를 독려하기 위해 오늘부터 오는 28일까지 ‘혹한기 대비 미션&수집 이벤트’, 12월 5일까지 ‘용맹한 모험가 이벤트’ ‘시즌 패스 이벤트’, ‘나비 소모 더드림 이벤트’ 12월 9일까지 ‘2023년 11월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 4주년을 맞은 ‘달빛조각사’는 유명 게임 판타지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된 MMORPG로,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원하는 모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는 직업 ▲하우징, 요리, 조각, 낚시 등 생활형 콘텐츠로 많은 이용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