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비긴즈, 국내 2차 CBT 호평 속에 종료

2023년 11월 08일 15시 46분 28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멀티플랫폼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국내 2차 CB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 PC와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횡스크롤 MMORPG이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만의 개성을 살린 캐릭터, 특색 있는 스토리, 횡스크롤 플레이 환경에 맞게 재해석한 지역 등으로 다른 라그나로크 IP 게임과는 차별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11월 1일부터 7일까지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7일간 진행한 2차 CBT에는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며 큰 관심을 보였으며 게임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CBT 기간 동안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유저들은 '횡스크롤이라는 신선한 방식으로 라그나로크 IP 게임 중 가장 색다른 느낌이 든다', '오리지널 감성을 담은 BGM으로 추억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게임 전반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액션성이 있어서 좋았다', '아케이드 느낌과 자동 사냥이 어우러져 좋았다', '전반적인 맵의 크기와 설계가 마음에 든다', '직업 제한 없이 장비를 착용할 수 있는 점이 색다르다'라며 게임 내 시스템, 콘텐츠 등 다양한 부분에서 대해서도 좋은 평가를 내렸다. 그라비티는 이번 CBT 결과에 대한 데이터 및 이용자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게임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비긴즈 정진화 PM은 “많은 국내 유저분들의 참여 속에 2차 CBT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라며, “유저분들이 남겨주신 의견을 게임에 적극 반영해 정식 론칭 후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곧 다가올 국내 정식 론칭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