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2023년 05월 23일 13시 25분 15초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출시 전 쾌적하고 편안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세계관을 게임에 녹여내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플레이하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

 

캐릭터들의 표정과 행동 등을 3D 카툰 렌더링 기법으로 섬세하게 그려냈으며, 애니메이션 더빙에 참여했던 한국과 일본 성우들의 보이스를 추가함으로써 몰입감을 더했다.

 

또한 4명의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되는 턴제 전투에서는 기본 스킬과 필살기뿐만 아니라 파트너 조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인연 합격기 등 화려한 마법 스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지난달 27일 사전등록자 100만 명을 기록해 흥행 예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출시 후 사용 가능한 SR 미모사 버밀리온, 인연 소환권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