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소드: 군단전쟁, 삼국지 이벤트 맵 오픈

2023년 05월 23일 13시 00분 29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이터널소드: 군단전쟁(Eternal Saga: Region Tactic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삼국지 이벤트 맵을 오픈한다. 총 5개 난이도로 구성된 삼국지 맵에서 역사 속 장수 세력을 처치하고 이벤트 아이템 ‘이 세계 재화’를 모을 수 있다. 이 세계 재화는 새롭게 추가된 ‘쌍고검’, ‘청룡언월도’, ‘장팔사모’ 등 전설 장비로 교환할 수 있다.

 

야차 종족에는 새로운 영웅이 등장한다. ‘나츠’는 원거리 공격에 뛰어난 마법병이다. ‘거대 부적’을 소환해 주변의 적을 침묵 상태로 만들고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전술기를 갖췄다. 아군의 마법 공격력은 대폭 올려주어 야차 종족의 능력치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 외에도 영웅 스킨 레벨을 최대 10강까지 올릴 수 있는 ‘스킨 강화’가 추가되어 영웅들을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여름 맞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이벤트 아이템 ‘휴대용 선풍기’를 선물한다. 해당 아이템은 월드맵 스테이지에서도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재화 ‘황금 킹코인’으로 교환해 각종 ‘소울 웨폰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에 활용할 수 있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은 ‘킹미디어(대표 장동훈)’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전략 RPG로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독창적인 게임성을 바탕으로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를 지속하며 글로벌 전역에서 팬 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