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스타, 치열한 격전지 배틀 스타디움 업데이트

2023년 04월 27일 16시 58분 30초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캐릭터 대전 모드인 배틀 스타디움을 추가하고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업데이트 배틀 스타디움은 2개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다양한 NPC와 대결을 진행하는 대전 모드다. 이용자는 지정된 경기 라운드 동안 최대한 많은 적을 격파하여 높은 점수 달성을 목표로 한다. 달성 점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바이오 장비 3종이 추가된다. 바이오 장비는 캐릭터 몸에 부착 가능한 특수 칩을 통해 강력한 스킬 옵션 획득이 가능하며, 전투 시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는 콤보 기술 사용이 가능한 신규 장비다. 스킬 옵션 외에도 최대 4개의 특정 동작을 순서대로 입력할 경우 다양한 공격 효과를 지닌 슈퍼 콤보 사용이 가능하다.

 

또 캐릭터의 개성을 표현해 줄 신규 코스튬 2종이 추가된다. 프리텐더 슈트 코스튬과 챔피언의 화려한 외형을 지닌 13리그 챔피언벨트가 추가된다.

 

이 밖에도 이용자의 다양한 개성 표현을 위해 프로필 변경 팝업에서 아이콘 및 닉네임 꾸미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바이오 장비 탭 관련 슈퍼콤보 및 다양한 기능의 안내를 도와줄 바이오 장비 견인 튜토리얼이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 만해도 게임 내 재화와 아이템 등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업데이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복싱스타’는 간단한 터치 조작을 통해 잽과 훅 등을 날리며 복싱 게임의 시원한 타격감을 구현했고 이용자의 개성에 맞춰 다양하게 외형과 장신구를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전 세계 140개국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글로벌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