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캐릭터 ‘성황’ 등장

2023년 04월 05일 13시 51분 20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성황’이 등장했다. 성황은 별의 힘을 이용한 마법 공격 스킬을 화려하게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넓게 펼쳐지는 ‘별의 진’을 활용해 다수의 적에게 치명적인 광역 피해를 입힌다. 곱상한 외모와 상반되는 강력한 격투가의 면모를 보이며 여러 전투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게임 편의성도 향상됐다. ‘펫 전체 합성’ 기능이 추가되어 펫 성장이 한층 편리해졌으며, ‘펫 소환서 조각’과 각종 장비 ‘제작 재료’ 등을 보관하는 인벤토리가 크게 확장되어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14일간 누적 접속하면 ‘캐럿 6천개’와 ‘라피스 1만개‘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풍성하게 얻을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 중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