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글로벌, 첫 번째 신규 클래스 ‘도검’ 업데이트

2023년 02월 16일 13시 22분 59초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 <트라하 글로벌>의 첫 번째 신규 클래스 ‘도검’을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트라하 글로벌>에 새롭게 등장한 ‘도검’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한 특유의 조작감으로 재미를 주는 첫 번째 신규 클래스이다. 기존 클래스와 달리 ‘오의 & 집중’ 두 가지 에너지 시스템을 갖고 있으며, 이용자가 원하는 타입을 선택해 특색 있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도검’의 플레이 방식은 스킬 사용 시 오의를 획득하고, 오의를 이용하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거나 집중 에너지를 쌓아 비기 유형의 액티브 스킬을 시전하는 방식이다. 이와 같은 시스템은 지금까지 느껴볼 수 없었던 독특한 조작감과 깔끔하면서도 강력한 액션을 구사하게 만든다.

 

이와 더불어 진영 이동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나이아드 혹은 불칸 각 진영 전투력 랭킹 상위 300위 안에 들 경우 보상과 함께 타 진영으로의 이동이 가능한 방식이다. 단, 진영 간 밸런스 시스템에서 설정된 기준에 따라서 이동이 가능하다.

 

이번 진영 이동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진영 간 세력 구도에서 대격변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용자는 보다 신선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는 “도검 클래스는 기존 클래스와 다른 두 가지 에너지 시스템으로 높은 난이도를 자랑한다. 항상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게임에서의 즐거움으로 돌려드리기 위해 노력 중이니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