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M, 내일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정식 서비스 일정 공개

2022년 05월 30일 16시 46분 47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의 온라인 쇼케이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미르M> 쇼케이스 ‘미르 대륙으로의 특별한 동행’은 내일(31일) 낮 12시부터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된다. 대한민국 국보급 배우 황정민이 미르 대륙의 안내자 역할을 맡아 은행골, 비천성 등 게임 속 배경을 돌아다니며 생동감 넘치는 <미르M>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위메이드는 <미르M>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하고 게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담금질에 돌입한다. 31일 오후 10시에는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2차 쇼케이스 <미르M> 특별 방송 ‘전지적 용사 시점’을 선보인다.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에 대한 깊이 있는 소통을 나누고 직접 맛보기 플레이를 시연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미르M> 미드게임 핵심 콘텐츠 영상 ‘문파’를 새롭게 공개했다. ‘문파’는 <미르M>에서 캐릭터 성장을 위해 빼놓을 수 없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문파를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문파도전, 비곡 점령전 등 대규모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강력한 문파를 이루면 미르 대륙 최강자로 군림하는 ‘사북성의 왕’에 오를 수 있고, 전투와 경제에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 특히, <미르M>에서 장인의 역할이 새롭게 주목받는 만큼 단순 고투력 구성원만 아니라 높은 장인 기술을 획득한 구성원의 영입 역시 중요해질 전망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