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사전 테스트 종료

2022년 05월 23일 21시 09분 19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의 사전 테스트를 종료하고 정식 서비스를 위한 마지막 담금질에 돌입한다.

 

미르M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 사전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 밸런스 및 서버 안정성 등 게임 운영의 전반을 점검했다.

 

특히 미르의 전설2 정통성을 계승한 8방향 그리드-쿼터뷰 방식과 미르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탄탄한 세계관·스토리를 공개했다. 또 미르 특유의 자유도 높은 성장 시스템 만다라, 무림사조로 거듭나 더욱 강력한 힘을 선사하는 화신, 대규모 인원이 펼치는 치열한 전투 수라대전과 문파대전 등 미르M의 핵심 콘텐츠를 테스트했다.

 

이용자들은 미르대륙으로 파견된 조사단의 주축 전사, 도사, 술사 3용위가 돼 게임을 즐겼다. 캐릭터마다 서로 다른 능력과 특성을 지니고 있는 만큼, 이용자들은 자신의 성향에 맞는 직업을 선택하고 다양하게 플레이하면서 정식 출시 이후 어떤 캐릭터를 육성할지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었다.

 

더불어 전쟁형 뱅가드와 성장형 배가본드 등 다채로운 성장을 지원하는 만다라 시스템으로 자신의 선택을 통해 육성 방향을 고르는 등 더욱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했다. 장인 기술 축적을 통해 생산, 제작, 강화 등에 중점을 둘 수 있는 점도 돋보였다.

 

위메이드는 이번 사전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사전 테스트 설문은 오늘(23일)까지 진행되며, 설문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 대륙의 개척자를 선물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