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3, '마검사' 업데이트 효과...신규 가입률 6배 증가

2022년 05월 16일 14시 25분 14초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가 신규 캐릭터 출시 효과로 신규 회원이 급증하고 있다.

 

웹젠은 5월 12일(목) '뮤오리진3'에 첫 신규 클래스 '마검사'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첫 번째 신규 클래스에 대한 기대로 '뮤오리진3' 신규 회원 가입율(NRU)은 업데이트 전에 비해 6배 이상 상승했다.

 

신규 클래스 ‘마검사’는 흑기사와 흑마법사의 주 무기인 ‘검’과 ‘지팡이’를 모두 사용해 다양한 방식으로 육성할 수 있다. 4환 1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한 손 검과 양손 검에 능숙한 근거리 기사형과 지팡이와 방패를 사용하는 법사형의 마검사로 전직이 가능하다.

 

신규 회원가입으로 인한 게임 회원 증가로 매출순위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뮤오리진3'는 '마검사' 업데이트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10위권에 재진입했으며, 현재 매출순위 8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젠은 '뮤오리진3' 신규 가입 회원의 증가로 매출도 꾸준히 오르고 있어 추후 앱마켓 매출순위 추가 상승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웹젠은 신규 클래스 '마검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7일(금)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웹젠은 이벤트 게시글에 공개된 실루엣을 보고 어떤 전직의 '마검사'인지 맞춘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게임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신규 클래스 '마검사'에 대한 '뮤오리진3' 회원들의 높은 관심으로, 현재 1300개 이상의 참여 게시글이 올라오며 인기를 얻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