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아크엔젤2, 7차 업데이트 실시

2022년 04월 27일 14시 13분 25초

웹젠이 자사의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에 새로운 캐릭터 육성 시스템을 추가한다.

 

웹젠은 4월 27일(수) 업데이트를 통해 '뮤 아크엔젤2'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는 캐릭터 육성이 절정에 도달한 고렙 유저들을 위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먼저 '장비 각성' 기능이 추가된다. 11티어의 장비를 착용하면 '장비 각성' 기능이 해금되며 각성 재료를 소모해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변신 반지'도 추가된다. '뮤 아크엔젤2'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로 변신한 수 있으며, 다양한 추가능력치도 얻을 수 있는 기능이다. '변신 반지'는 캐릭터 레벨 100을 달성한 뒤 반지 조각을 수집해 합성하면 활성화할 수 있다.

 

웹젠은 7차 환생을 통해 캐릭터의 성장 상한선도 높혔다. 7차 환생부터는 11티어 장비를 착용할 수 있고 캐릭터 레벨을 최대 600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11티어 장비와 함께 11티어 수호 '미니 히드라'도 출시했다. '미니 히드라'는 방어에 특화된 수호로 유저간 대결(PVP) 및 몬스터 사냥(PVE)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다.

 

강력한 '월드보스'와 '고대보스' 새로 추가된다. 다른 유저들과의 치열한 경쟁에서 이기고 월드보스 '지옥 군주'와 고대보스 '고대 스토닉 염주'를 사냥하면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회원들의 적극적인 게임 이용을 장려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