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글로벌 2차 베타테스트 실시

2022년 04월 25일 13시 55분 12초

XD.Inc(이하, XD)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신작 ARPG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글로벌 2차 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완미 세계와 Runic Games의 ‘토치라이트’ IP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게임이다. ‘토치라이트2’로부터 200년 후 악마신의 추락으로 퍼스트 플레임이 깨져 재난의 불씨가 세계각지로 흩어졌고, 이로 인해 각종 재난이 발생하는 레티스 대륙을 배경으로 한다. 이용자는 이를 막기 위해 ‘토치라이트’ 팀원 중 한 명으로 합류해 모험을 떠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새로운 게임 모드와 엔드 콘텐츠, 시즌 콘텐츠를 비롯해 다섯 번째 영웅 ‘지휘관 모토’를 만나볼 수 있다. ‘지휘관 모토’는 긴 수염을 가졌으며, 기계들과의 전투에 능하고 대형 전장을 지휘하는 뛰어난 엠버 테크 선생님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다.

 

총 5명의 영웅, 24가지의 정교하게 디자인된 특성판, 240가지가 넘는 스킬을 체험할 수 있고, 테스트 기간에는 모든 영웅과 스킬, 아이템 및 맵을 무료로 체험 가능, 시원한 전투 액션과 풍성하게 드랍되는 전리품, 무제한 쿨타임과 체력을 기반으로 원하는 플레이를 모두 즐길 수 있다.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픈한 2차 글로벌 베타테스트는 1차 테스트 이후 참여 이용자 또는 커뮤니티 이용자의 피드백을 거친 버전으로 진행된다. 2차 테스트 중에도 지속적으로 스킬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작업을 거칠 예정이며, TapTap과 디스코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받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