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엔젤스 : 여신전쟁, 대규모 통합 서버 길드 전투 ‘신역쟁탈’ 4월 18일 오픈

2022년 04월 01일 16시 04분 38초

네오조이(Neojoy, 대표 이장)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여신 소재의 모바일 방치형 RPG ‘아이들엔젤스 : 여신전쟁’이 통합 서버 콘텐츠인 ‘신역쟁탈’의 개최 일자를 4월 18일로 확정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들엔젤스 : 여신전쟁’은 생동감 넘치는 고퀄리티 Live 2D 일러스트와 캐릭터 모션, 여신 캐릭터의 의상을 이용자 취향에 맞춰 변경할 수 있는 코스튬 시스템을 통해 성장하는 여신의 묘미를 느껴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성장에 있어서는 시나리오를 통해 강력하게 진화하는 여신의 모습 외에도, 마음에 드는 여신과 상호작용하는 호감도 시스템을 통해 나와 함께 성장하는 여신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또한, 신과 악마의 피를 이어받은 ‘나’와 함께하는 한판 승부는 게임에 몰입도를 더하는 매력적인 요소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끌어내고 있다.

 

특히, 방치형 RPG이지만 전략적인 덱 구성과 협동의 재미를 더한 길드 콘텐츠, 다양한 PVP 전투 시스템은 이용자로 하여금 다채로운 전투의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여기에 대규모 전투 콘텐츠 ‘신역쟁탈’은 전 서버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어 이 게임의 묘미로 손꼽힌다.

 

이용자는 ‘신역쟁탈’에서 길드원과 함께 협력하여 더 많은 도시를 점령해가고, 공성을 통해 권력을 확장할 수 있다. 치밀한 전략과 길드원 간의 호흡을 통해 강력한 라이벌에게 도전하고, 승리로 이끌어 호화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제8회 ‘신역쟁탈’은 오는 4월 15일 신청기간을 거쳐 4월 18일 본격적인 전투에 돌입한다.

 

‘아이들엔젤스 : 여신전쟁’은 청소년 이용 불가 게임으로, 만 18세 이상의 성인만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