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제1회 글로벌 동맹 초청 경기 공개

2022년 03월 21일 14시 54분 38초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글로벌 최강의 동맹들과 만남의 순간을 기록하는 ‘제1회 글로벌 동맹 초청 경기’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동맹 초청 경기는 강자들의 연합과 강자들의 대결로 치러진다. ‘삼국지 전략판’을 즐기는 이용자 중, 시즌7에 처음 진출한 모든 동맹을 참가 범위로 하며, 각 동맹의 모든 동맹원이 지난 3시즌 동안 누적한 총 공훈치를 통계하여 순위를 매긴 후, 순위가 가장 높은 동맹을 우선적으로 초청하는 형태다.

 

글로벌 동맹 초청 경기에는 한국과 홍콩, 마카오, 대만 등의 ‘삼국지 전략판’ 이용자 총 18개의 팀이 참여하며, 최대 참가 인원은 3,600명에 육박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에 참여하는 최종 명단은 3월 24일 발표되며, 공식카페와 인게임 동맹 초청 경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월 27일부터는 참가 팀이 결성되며, 4월 6일에는 경기 팀 분배 결과가 발표된다. 본격적인 글로벌 동맹 초청 경기는 4월 9일에 시작될 계획이다.

 

경기 보상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글로벌 대전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외에도 훈장과 금인장, 최신 스마트폰, 아이패드, 스위치 등을 받아볼 수 있다. 경기에 참여하지 않는 이용자도 경기 관람만으로 플레이스테이션5, 스마트 워치, 삼전 굿즈, 상품권, 천만 금화 등의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삼국지 전략판’은 탄탄한 게임 시스템을 앞세워 출시 직후에는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3위, 2021년 연말에는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로부터 인기상 등을 수상, ‘적벽대전’ 시즌에는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까지 등극한 모바일 대표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시즌제를 통해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삼국지 전략판’은 ‘선택형 시나리오’를 통해 또 한 번의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시즌에는 자신이 원하는 시나리오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