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신규 레전드 '프레이야' 등장

2022년 02월 10일 13시 06분 43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트레이너 ‘프레이야’가 새롭게 등장했다.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되는 ‘카밀라’를 대체해 그녀의 능력치를 계승한 프레이야는 근력과 스킬포인트(SP)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유격수를 비롯한 강력한 내야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카밀라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은 프레이야를 활용해 강화시킬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한 프레이야와 함께 인기 듀얼 속성 트레이너 ‘하이퍼’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이번 달 22일까지 진행된다.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해피 밸런타인 페스티벌’도 펼쳐진다. 이번 달 25일까지 하루 5번씩 선물 상자에서 초콜릿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데, 획득한 초콜릿을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등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나만의 선수 칭호 선택 기능’과 ‘코어 보관함 확장 및 자동 강화 기능’도 새롭게 추가했다. 나만의 선수 클래식 모드에는 육성 슬롯을 추가해 동시에 2명의 선수를 장기 육성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