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설날 업데이트 실시

2022년 01월 28일 16시 32분 45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낚시맵’과 신규 ‘패밀리’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설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낚시맵’은 기존 게임 방식에 ‘낚시 승리’ 룰이 추가된 맵으로, 보드판 위 무작위로 등장하는 낚시 스팟에서 상대보다 더 큰 물고기를 획득한 뒤 다양한 전략을 활용해 최고 기록을 두 턴 간 유지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총 60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콘텐츠 중 하나로 보스와 승부를 겨루는 ‘패밀리 협동전’을 오픈하고, 게임 입장 시 패밀리원에게 캐릭터 카드를 지원받을 수 있는 ‘지원 요청’ 기능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해도 ‘5,000 다이아’와 ‘진화 쁘띠 엘리제’, ‘전용 행운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별사탕 리치볼, 세계여행 등 ‘모마랜드’ 이벤트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