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설날맞이 이벤트 풍성

2022년 01월 26일 13시 31분 34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설 연휴를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호랑이의 해’를 맞아 레전드 트레이너 ‘킹타이거’를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달 8일까지 주어진 10개의 미션을 모두 클리어 하면 ‘킹타이거 트레이너 영입권’을 비롯해 ‘코어 초월석’, ‘상급 홀로그램’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의 운세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린다. 보유 중인 다양한 아이템들을 ‘포춘쿠키’로 교환해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뿐만 아니라 ‘레전드 코어 큐브’ 등 희귀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8일간의 설날 특별 접속 보상’에서는 ‘레전드 트레이너 선택권’을 비롯해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을 선물한다. 공식 카페에서는 ‘다이아 2,022개’ 등을 선물하는 설날맞이 쿠폰 보상 이벤트와 새해 인사말 인증 이벤트도 펼쳐진다.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듀얼 속성 트레이너 ‘로키’를 비롯해 정신 속성의 포수 트레이너 ‘로이’, 민첩 속성의 유격수 트레이너 ‘츠바키’를 쉽게 얻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