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니어 오토마타’와 콜라보 확정

2022년 01월 14일 14시 03분 37초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HK Hero Entertainment, 대표 양빈)는 쿠로게임(Kuro 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이 올해 ‘니어 오토마타’와의 콜라보를 확정했다고 14일 밝혔다.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과 콜라보를 앞둔 ‘니어 오토마타’는 2010년 출시된 ‘니어 레플리칸트’의 후속작으로 플래티넘게임즈가 개발하고 스퀘어 에닉스가 배급하는 PS4 및 윈도우 게임이다. 고유의 세계관부터 스토리, 음악, 액션 등의 절묘한 조화로 전 세계적인 인지도와 인기를 얻고 있는 액션 RPG이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절묘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SF 판타지 분위기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스토리를 바탕으로 고퀄리티의 액션과 짜릿한 타격감, 매력적인 캐릭터 성장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와 정교한 3D 캐릭터 디자인,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액션성으로 시각적인 재미는 물론, 특별한 게임 시스템으로 독창적인 재미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전투 시 기본 공격에 따라 랜덤으로 등장하는 스킬볼을 이용한 전략적인 3체인 플레이, 피격 직전에 회피로 진입하는 초산 공간을 활용한 플레이 등 독창적인 전투 시스템을 시기적절하게 운영하면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B급 캐릭터도 SSS+급까지 가능한 성장, 신규 이용자 첫 40회 연속 뽑기 시 S급 캐릭터 보장, 기숙사 시스템과 히든 스토리, 개성 강한 장비나 의식 장착 및 커스터마이징, 의식 세트 수집 등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다양하므로 끊임없이 즐길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