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 찬스

2022년 01월 13일 13시 38분 01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트레이너를 쉽게 영입할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했다. 이달 25일까지는 킹타이거, 로웨나, 루터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희소성이 높은 레전드 포수 트레이너 킹타이거를 비롯해 강력한 선수를 육성할 수 있는 로웨나, 루터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어 다양한 포지션에서 전력 강화를 도모할 수 있다.

 

정해진 미션을 달성해 빙고를 완성하는 ‘슈퍼스타즈 빙고 이벤트’는 다음달 1일까지 열린다. 완성된 빙고마다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특히 ‘최상급 영입권’, ‘레전드 서포트 스톤’, ‘야구신의 비급’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강력한 선수를 육성하고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테스트’도 제노니아 나이츠 시나리오에서 진행된다. ‘Happy 2022! 접속 보상 이벤트’에서는 7일간 접속만으로 ‘레전드 코어 큐브’, ‘레전드 서포트 스톤’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2021 겜프야’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와 게임성 업그레이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