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락티코, 정식 서비스 시작

2022년 01월 05일 13시 41분 15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의 동화풍 모바일 MMORPG ‘갈락티코’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금일 출시한 ‘갈락티코’는 전 세계 동화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전직이나 다양한 성장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게임 속에서 재탄생한 동화 캐릭터를 동료로 맞이할 수 있다. 각각 고유의 특성을 가진 동료를 통해 수집과 성장, 조합의 재미를 다양하게 느낄 수 있다.

 

이용자는 메인 스토리를 기반으로 이 밖에도 다양한 방식의 파티, 3대3 배틀, 120대120 실시간 길드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호쾌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액션 외에도 캐주얼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캐릭터 외형을 꾸미는 코스튬, 개인 공간을 꾸미는 캐슬, 춤을 추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트릿 장밋빛 무도회 등의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갖췄다.

 

‘갈락티코’는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으로 레벨 달성 보상과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하며, 궁전 방문객 수를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 선물을 제공하는 갈락티코 러브캐슬, 공략을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 선물을 제공하는 갈락티코 길라잡이 이벤트를 공식카페에서 진행한다. 또한, 길드 협동 및 경쟁 이벤트로써 길드One끼리 대동단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클래스가 쟁쟁한 동심협공 MMORPG 갈락티코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으로 즐길 수 있는 갈락티코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 이와 함께 풍성한 보상이 기다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여기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