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소프트, ‘매드월드’ 글로벌 알파테스트 4.0 오늘부터 실시

2021년 12월 20일 13시 37분 11초

게임 개발사 ‘잔디소프트(대표 윤세민)’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아포칼립스 MMORPG ‘매드월드(Mad World)’의 글로벌 알파 테스트 4.0을 한국시간 기준 12월 20일 11시부터 12월 24일 18시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매드월드 알파 테스트 4.0 버전에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서 ‘매드월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 ‘MAD WORLD:AGE OF DARKNES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회원으로 가입 시 즉시 신청된다. 참고로 금일 회원으로 가입만 하더라도 게임 플레이를 경험 가능하며, 지난 알파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의 경우 100% 자동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잔디소프트 측은 이번 알파 테스트 4.0 버전에서 게임의 핵심인 전투 시스템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비롯하여 편의성 확장, 밸런스 수정 등 게임의 볼륨 확장에 주력했다고 밝혔다.

 

우선, 매드월드의 전투 시스템 확장은 이번 4.0 버전의 주요 업데이트로 손꼽힐 전망이다. 무구 제작 시스템을 통해 ‘유일’ 등급으로 분류될 주요 네임드 장비 아이템과 ‘전설’과 ‘고대’로 명명된 상위 등급의 아이템이 대폭 확대되었으며, 해당 아이템과 장비들 모두 재료들을 수집해 직접 제작하도록 제작 시스템도 수정되었다.

 

이와 함께 신규 보조 무기 2종에 ‘심연’과 ‘생명’ 계열 스킬이 추가되고 개선된 사항도 게임의 전투 시스템을 한 단계 끌어 올려줄 요소로 손꼽힌다. 다만, 방패와 생명, 심연 계열 스킬을 사용하려면 해당 보조무기 착용을 ‘필수’로 변경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4.0 버전에서는 거래소 시스템도 추가되어 모험 중에 획득한 무기와 방어구, 각종 아이템 등 물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다. 신규 업데이트된 거래소에서는 타 유저들이 올린 장비와 아이템이 검색을 통해 확인되며, 더불어 시세 확인 및 우편과 연동되어 수령이 가능한 편의성 시스템도 지원된다.

 

이밖에 신규 정예 몬스터의 출연, 새롭게 리뉴얼되는 챕터2 스토리라인, 업적시스템, UI 개편 등 시스템과 콘텐츠들이 대거 확대되거나 개선, 수정되면서 기존 3.0 버전과 비교해 전체적인 외연 확장이 단행된 만큼 풍족한 ‘즐길 거리’를 자아낼 전망이다.

 

잔디소프트 관계자는 “오늘부터 4일간 실시되는 알파 테스트 4.0 버전은 오는 2022년 공개를 목표로 하는 매드월드의 발전 방향성을 가늠케 할 중요한 기로라 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유저들이 전달하는 피드백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게임의 본질인 재미를 더욱 보강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잔디소프트에서 개발 중인 매드월드는 절망적인 세상 속 인물들의 서사를 그려낸 MMORPG다. 인류가 멸망한 아포칼립스 세계관에서 작은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와 자유롭게 성장하며 악을 물리치고,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하는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최신 웹 기술을 활용, 링크 접속 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무설치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