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

2021년 12월 10일 13시 11분 54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별이되어라!’의 ‘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최상위 등급인 ‘써드임팩트’ 영웅, ‘바냐 더 하데스’와 ‘브라흐마’가 등장했다. 바냐 더 하데스는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브라흐마는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상대의 피해를 증가시킨다. 새로 등장한 써드임팩트 영웅들은 높은 방어력과 공격력은 물론 유용한 보조 스킬을 통해 전력 상승의 핵심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써드임팩트 영웅들에게는 ‘서약’이라는 특별한 기능이 추가됐다. 써드임팩트 영웅은 다른 퍼스트임팩트, 세컨드임팩트 영웅 중 2명과 서약을 맺고 해당 영웅들의 레벨에 맞춰 추가적인 레벨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엘가이아의 장신구’를 장착할 수 있어 다른 등급의 영웅들을 초월하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모든 영웅들에는 ‘초월 강화 시스템’이 적용됐다. 초월 강화는 ‘소환’과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의 정수’를 사용해 최대 5단계까지 가능하며, 초월 강화 시 단계마다 파괴력 증가, 크리티컬 파워 증가, 쿨타임 감소, 시그니쳐 회복 속도 증가, 영웅별 고유 스킬 추가 등 강력한 능력을 획득할 수 있어 성장의 즐거움을 더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년 2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1,000,000루비’와 ‘영웅 9회 소환석 15개’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동안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추가로 ‘200,000루비’와 ‘퍼스트 임팩트 영웅 강화권 5장,’ ‘영웅 9회 소환석 20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고백하기 이벤트’, ‘달짝지근 칼리돈 농장 이벤트’, '축제의 별자리 이벤트', '영웅 강화 목표달성 이벤트', '주르반의 보물상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역대급 보상을 얻을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