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협동 콘텐츠 '보물섬' 첫 선

2021년 11월 18일 13시 48분 16초

선데이토즈는 자사 모바일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에서 신규 이벤트 '보물섬'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보물섬'은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길드 개념인 '팀'에 속한 이용자들이 퍼즐 플레이로 에너지를 모아 바다에 떠 있는 카누를 이동시켜 보물섬을 찾는 미션형 이벤트다. 바다 곳곳의 섬을 탐험하며 보물 상자를 획득하는 ‘보물섬’은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에서 이용자들의 협업에 초점을 맞춘 첫 콘텐츠라는 점에서도 관심을 모은다.

 

업데이트마다 원작 애니메이션을 선보이고 있는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이번 ‘보물선’ 이벤트에 원작 시즌4, 에피소드40 '뽀삐들의 제왕'의 인기 컷을 담아냈다. 주인공 그리즐리와 레인저 대원들, 무인도, 카누, 바다 등 원작 소재들은 게임 곳곳에서 이벤트의 재미와 함께 애니메이션의 감성을 전할 전망이다. 여기에 휴양지 섬, 쌍둥이 섬, 바위 섬 같은 다양한 보물섬과 맑은 하늘부터 파도, 비구름, 번개 등 다채로운 환경 역시 이색 볼거리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개인이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에너지로 매긴 순위로 아이템 포인트를 지급하는 점도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권태혁 팀장은 "보물섬을 함께 찾는 유저들의 협동 플레이와 다채로운 볼거리, 풍성한 아이템 선물을 마련한 이번 이벤트가 퍼즐과 애니메이션 팬 모두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