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사전예약 80만 돌파

2021년 11월 15일 14시 22분 57초

다모 게임즈(DAMO Games)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REBORN!)’이 사전예약 참여자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은 동명의 애니메이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RPG이다. 매사에 주눅들어 변변찮은 인생을 살고 있는 중학생 ‘사와다 츠나요시’와 어느 날 이탈리아에서 날아온 초일류 히트맨이자 가정교사인 ‘리본’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지는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따랐다.

 

마피아 차기 보스를 목표로 성장해가는 ‘사와다 츠나요시’를 비롯해 원작에 등장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어 쉽게 게임에 몰입해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스토리를 따라가기만 해도 각각 메인 캐릭터의 미래편 버전과 10년 후의 람보 등 시간의 흐름에 따라 설정이나 외모가 변하는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이나 필살기 연출 장면 등을 볼 수 있다.

 

이용자는 이처럼 매력적인 캐릭터의 육성 시스템을 기반으로 성장시키는 재미와 함께 교감을 통해 열리는 스토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토리 외에도 도전하는 재미와 희귀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함께 노릴 수 있는 희귀 랜덤BOSS,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개인 스테이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아레나 등의 콘텐츠를 즐기며 끊임없이 몰입할 수 있다.

 

국내 출시 소식으로 많은 기대감을 모으며 사전예약자 수 80만 명을 돌파한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은 정식 출시를 목전에 두고 있다.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으며 사전예약 중인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은 사전예약자 수 80만을 돌파함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인 골드, 랜덤 보조 카드, 코스튬 권, 에너지 카드 그리고 SSR히바리쿄야를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은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을 통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다이아 300개와 에너지카드 2개, 한국 전용 인게임 프로필 액자를 제공하고, 마켓 사전예약을 진행할 경우 다이아 300개와 에너지 카드 3개를 추가 지급한다.

 

이 외에도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은 사전예약 페이지 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아이폰과 갤럭시 탭 등을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선물하고, 카카오 사전예약에서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미니 6, 갤럭시 버즈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