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신규 버전 업데이트 ‘구룡 야항’ 진행

2021년 11월 15일 14시 16분 46초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HK Hero Entertainment, 대표 양빈)는 쿠로게임(Kuro 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이 신규 버전 업데이트 ‘구룡 야항’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신규 A급 구조체 크롬·호광을 [멤버 저격]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다시 등장하는 S급 번개 속성 구조체 ‘비앙카·진리’를 11월 25일 [한정 테마 연구]를 통해 100%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풍성한 인게임 및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기본 캐릭터 연구원과 블랙카드, 혈청, 구글 기프트카드 등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구룡 야항’ 업데이트가 적용된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에서 이용자는 신규 구조체 뿐만 아니라 신규 6성 무기 [세인트 엘모], 신규 코팅 크롬·호광[악몽의 기계 병사] 및 비앙카·진리 특수 효과 코팅 [월야밀담], 신규 가구 세트 [성탄의 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는 처음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이벤트 재화 및 육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구룡 야항] 메인 및 히든 스토리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크롬·호광 외전 스토리 [완벽한 자], 신규 콘텐츠 [국경 공약], [삼순방루], [장경성 행로]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이용자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협동 작전 BOSS 콘텐츠 [격전 로제타!]와 신규 Boss 스테이지 [신우의 땅]도 추가한다. 신우의 땅 콘텐츠에서 이용자는 고난이도 도전으로 [화서]와 전투를 벌일 수 있으며, 난이도마다 첫 클리어 시 블랙카드, 곤충 코인, 전자 서명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사이버 상가] 및 [광역 저장 단말기], [에너지 복구 작전EX] 임무 등의 도입을 통해 다채롭게 게임을 즐기면서 풍성한 보상도 받아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와 인게임 공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