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1주년 전야제 개최

2021년 11월 11일 13시 57분 43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다가오는 국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오늘(11일)부터 1주년 전야제를 개최한다.

 

먼저,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2주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웅 등급 용 재료 및 신비로운 소환상자 등 캐릭터 성장을 돕는 강력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사냥을 통해 획득한 동전으로 전설 등급 마석과 정령보물에 도전하는 역대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전설 마석 도전은 14일(일)부터 16일(화)까지, 전설 정령보물 도전은 21일(일)부터 23일(화)까지 참여 가능하다.

 

또한, 장비 및 보감 무구 강화에 소비되는 비용 50% 할인 및 약재, 장비재료, 승급재료에 사용되는 주요 아이템 및 소환 상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장비 제작 시에는 대성공 확률이 3배 상승한다.

 

이와 함께, 다른 서버 문파와 동맹 또는 전쟁을 선포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타 서버 연합 문파와의 연결성을 강화하고 적대 문파와 더욱 치열한 문파 대전을 벌일 수 있다.

 

한편, 더욱 강력한 문파 성장을 위해 신규 문파 기술 14종을 선보였다. 기술 연구를 통해 문파와 문파원의 능력치를 성장시켜 비천 공성전, 비곡 점령전 등 대규모 문파 전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

 

더불어 비곡 점령 문파가 서버 이용자들에게 공지를 전할 수 있는 비곡포고문 시스템을 공개했으며, 영지창고 흑철을 개인에게 지급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보스토벌 ‘토용장군’을 통해 더욱 강력하고 파괴적인 보스토벌도 즐길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