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포지션별 5종 스킬 플레이영상 공개

2021년 11월 04일 14시 15분 15초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올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이 포지션별 5종 스킬 플레이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포지션별 대표 캐릭터 5명의 전용 스킬과 존 스킬(필살기)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용자는 각 캐릭터가 실제 게임에서 어떻게 구현되는지, 어떠한 상황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미리 알 수 있다. 

 

공개된 스킬은 ▲스몰 포워드 포지션의 ‘니나’의 전용 스킬 ‘급정지 슛’과 존 스킬 ‘수퍼 급정지’ ▲파워 포워드 포지션 ‘브릿지릴리’의 전용 스킬 ‘360도 스핀 슬램덩크’와 ‘윈드밀 덩크’, 존 스킬 ‘프리스타일 덩크’ ▲포인트가드 ‘비티니’의 전용 스킬 ‘프론트 점프 슛’과 ‘롱패스’, ‘다이빙 캐치’, ‘러닝 패스’, 존스킬 ‘파워 스틸’ ▲리바운드에 특화된 센터 ‘에단’의 전용 스킬 ‘팁인’과 ‘스카이 훅슛’, 존 스킬 ‘박스아웃 데드 룩’ ▲정통적인 센터 ‘페드로’의 전용 스킬 ‘골밑 멀티덩크’와 ‘볼 간수 회피’, 존스킬 ‘리버스 원핸드 슬램’ 등이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의 존 스킬은 단조로울 수 있는 플레이를 풍성하게 만드는 한편, 실시간 조작의 묘미를 느껴볼 수 있는 장치로 사용되었다. 이용자는 특정 존에서만 발동되는 존 스킬을 절묘한 타이밍에 사용함으로써, 상대의 허를 찌르는 공격을 펼치거나, 상대 팀의 흐름을 자신의 팀으로 가져오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더욱 화려하게 돌아온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은 출시 전까지 이용자에게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자체 사전예약과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사전예약, 나이키 에어조던과 갤럭시워치4, 구글기프트카드 등을 선물하는 ‘농구가 하고 싶어요’ SNS 챌린지, 총상금 1,000만원이 걸린 온라인 사이퍼 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