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하스스톤 미니 세트, 죽음의 폐광 내일 적용

2021년 11월 02일 13시 35분 11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전세계 1등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스톰윈드를 즐기고 있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전할 신규 미니 세트 ‘죽음의 폐광(Deadmines)’이 내일 추가된다. 용병단(Mercenaries)과 전장, 결투 등 하스스톤의 다양한 모드들에도 알찬 신규 콘텐츠가 채워진다.

 


 

죽음의 폐광 미니 세트

 

스톰윈드에 도입되는 미니 세트, 죽음의 폐광 속을 깊이 파헤쳐 보자. 에드윈 밴클리프(Edwin VanCleef) 일당이 해적과 교환성 키워드 위주의 새로운 시너지로 가득 찬 35가지 새 카드와 함께 플레이어들을 기다린다.

 

11월 3일 전 세계에 출시되는 죽음의 폐광 미니 세트는 전설 4종, 특급 1종(각 2장씩), 희귀 14종(각 2장씩), 일반 16종(각 2장씩)의 총 66장으로 구성되며, 게임 내 상점 또는 웹 샵에서 15,000 배틀코인(PC 기준) 또는 2,000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하스스톤 용병단에 해적 등장, 전장과 결투에 디아블로 참전

 

하스스톤 수집형 RPG 경험을 담은 초대형 무료 모드, 용병단에 첫 번째 업데이트가 찾아온다. 하스스톤을 대표하는 인물인 에드윈, 스니드, 유도라 등 총 다섯 명의 무법자들이 새로운 고유 능력과 해적 시너지를 들고 용병단을 접수하기 위해 발을 들인다.  새 용병들과 함께 떠날 세 가지 새로운 현상 수배 및 현상 수배 우두머리들도 추가된다.

 

이에 더해 전장과 결투에는 디아블로가 등장, 11월 3일부터 정해진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디아블로는 전장에 등장하는 기간 한정 특별 이벤트 캐릭터로, 전장 보너스가 없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결투에도 정해진 기간 동안 디아블로가 첫 이중 직업 영웅으로 등장, 전사와 흑마법사 카드와 효과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전투 준비 덱

 

전투 준비 덱이 상점에 돌아온다.  최신 메타에 즉시 활용할 수 있는 4가지 직업 덱(도적, 드루이드, 사냥꾼, 성기사) 가운데 하나를 11월 3일부터 일정 기간 동안 15,000 배틀코인(PC 기준)에 구매할 수 있다 (계정당 1회 구매 가능).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