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폴란드 중전차 추가

2021년 10월 29일 13시 45분 24초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 8.4 업데이트를 통해 폴란드 중전차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폴란드의 종합격투기(MMA) 선수이자 세계 스트롱맨(World's Strongest Man) 우승 5회를 기록한 마리우스 푸지아노스키(Mariusz Pudzianowski)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브랜드 홍보대사로 합류해 신규 중전차 홍보 비디오에 출연해 신규 중전차가 얼마나 강력한지 소개한다. 신규 중전차들은 최근 MMA에 복귀한 푸지아노스키와 같이 튼튼한 장갑과 강력한 무장으로 어떤 적 전차도 단 번에 쓰러뜨릴 수 있는 강력한 전차들이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강점은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신속한 재미를 즐기기 위해 스피드와 스릴을 위한 경전차를 선택하고 전술적인 플레이를 즐기고 싶을 때에는 지원 역할을 하는 구축전차나 중형전차를 선택한다. 강력한 힘을 느끼고 싶을 때에는 적을 위협할 수 있는 중전차를 선택하면 된다. 새로운 폴란드 중전차는 나의 새로운 선택지이며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전장에서 팬들을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규 폴란드 중전차는 6단계부터 10단계까지이며 각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하다. 6단계 40TP Habicha는 분당 공격력과 사격 정확도가 높고 내림각도 준수하여 적군이 약점을 제대로 조준할 수 없는 중거리 전투에 최적화되어 있다. 7단계 45TP Habicha는 6단계보다 장갑이 좋지만 역시 차체를 숨기고 중거리를 유지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8단계 53TP Markowskiego는 공격적인 소련 및 중국 중전차와도 맞설 수 있고 훌륭한 주포 내림각과 견고한 포탑 덕분에 언덕 지형 전투에 유리하다. 9단계 50TP Tyszkiewicza는 단단한 포탑과 높은 단발 공격력을 자랑한다. 신규 테크 트리의 최종 전차인 10단계 60TP Lewandowskiego는 견고한 차체 장갑과 튼튼한 포탑, 높은 공격력의 대구경 주포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폴란드 전차 전용 소모품이 추가된다. 폴란드 음식 파보르키와 주렉은 승무원 숙련도를 각 3%, 10% 증가시킨다. 또한 텅스텐 포탄, 개량형 화약, 기어 오일과 개량형 기어 오일 등 전투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전용 소모품도 사용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