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킹덤, 국가대항전 한국 우승 ‘쾌거’

2021년 10월 22일 15시 20분 05초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SLG ‘인피니티킹덤(InfinityKingdom, IK)’에서 국가대항전 최종 우승을 한국이 차지했다고22일 밝혔다.

 

인피니티킹덤 국가대항전은 한국, 홍콩, 대만, 유럽, 미국 등 세계 각지 유저들과 국왕 자리를 놓고 펼치는 이벤트전으로, 9월 23일부터 지난 10월 20일까지 약 한달 간Contention of Legends - 97서버를 통해 개최됐다.

 

특히 지역별로 ▲커멘더지코 ▲ Clash with Eric – OneHive ▲BEBE 등 30명 이상의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경기에 참여해 화제를 낳았다.

 

한국은 루슬란 왕국, 미국과 유럽은 이드비아 왕국, 홍콩과 대만은 비타스 왕국의 일원이 되어 전투에 참가했으며, 치열한 전쟁 끝에 한국이 1위, 미국과 유럽이 2위, 홍콩과 대만이 3위로 막을 내렸다.

 

이번에 우승한 한국 지역 참여자 전원에게는 현자의 돌, 보석, 상인의 수집품(유니크) 등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공헌 순위에 따라 1위부터 100위까지 룰렛 티켓, 고급자원팩 등 총 5천 만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인피니티킹덤’은 전략 전술이 매우 중요한 게임으로 캐릭터들이 고유 원소 속성을 가지고 있어 같은 속성으로 영웅을 배치하면 버프 효과나 상성에 따라 전투의 승패가 바뀌는 짜릿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