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복수의 사슬 카일' 업데이트

2021년 10월 22일 13시 29분 40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복수의 사슬 카일', 신규 전설 영웅 '봉인의 무녀 카구라'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복수의 사슬 카일(이하, 카일)'은 공격형 근거리 영웅으로, 사슬을 이용한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이 특장점이다. 카일은 낙인 표식을 부여해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적 처치 시에는 위장 효과를 통해 적의 공격으로부터 숨어 자신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암살자 콘셉트의 영웅이다.

 

또, 카일은 아이사 대륙 최강자인 사황 중 한 명으로, 같은 사황인 '태오'와 적대적인 관계를 갖고 있어, 향후 펼쳐질 스토리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봉인의 무녀 카구라(이하 카구라)'는 PvP(Player vs Player)에서 상대편의 만능형 영웅에게 받는 피해가 증가하는 디버프를 부여하고,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의 궁극기 게이지를 한 번에 많이 채우는 지원형 영웅이다.

 

결투장 상위 1,000명이 실력을 겨루는 토너먼트 '세나컵'도 오픈했다. 세나컵에 진출한 이용자는 보유한 영웅들로 3개의 팀을 구성하면 된다. 전투는 설정한 3개의 팀이 연속 전투를 하는 방식으로 자동 진행된다. 세나컵에 진출하지 못했더라도 '응원하기'를 통해 순위를 가늠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할로윈을 맞아, '사탕을 주지 않으면 밍이 장난칠거야'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게임 콘텐츠를 즐기면 '포카롱 사탕'을 받고, 이를 통해 영웅 육성에 필요한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포카롱 사탕' 수집량에 따라 '봉인된 장신구 선택권', '특수 마법 부여 주문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카일, 카구라 성장을 지원하는 이벤트와 방치형 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