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홈런 클래시’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21년 10월 08일 13시 48분 36초

해긴(대표 이영일)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 클래시’가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첫 번째로 홈런 더비 승리를 위한 새로운 전략으로 손꼽히는 신규 장비 ‘유물’이 추가됐다. ‘유물’은 기존 타자나 장비, 스킬 외에 추가로 장착 가능한 카드로, 크리티컬이나 사이클링, 콤보, 예고홈런, 구조물 등 점수 증가 스킬과 랜덤으로 부여되는 추가 옵션을 지닌다. 각 유물은 사용하지 않는 카드들을 분해하여 얻은 경험치로 레벨업이 가능하며, 유물 강화 시 새로운 스킬이 랜덤으로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올스타 타자 및 레전드 타자 2차 승격 시스템도 선보였다. 황야의 전설적인 총잡이로 유명한 신규 타자 ‘와일드 빌리’는 타고난 순발력과 동체시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변화구 대처능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애니 맥클레인’을 시작으로 레전드 타자들의 2차 승격이 가능해지면서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강력한 타자들이 타석에 들어설 예정이다.

 

더불어 특정 조건을 달성한 경우 획득하는 ‘칭호’와 각종 대회 기록을 보관하는 ‘컬렉션’이 프로필에 새롭게 추가됐다. 이외에도 타자들의 투수 등판, 투수 스킬 조정 등 클랜 점령전이 일부 개선됐으며, 글로벌 및 클랜 랭킹 보상 상향 조정 등 편의성 개선 작업도 진행했다.

 

해긴 박민규 PD는 “지난 3년 동안 ‘홈런 클래시’를 통해 최고의 유저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유저분들께서 만족할 만한 더 좋은 게임과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