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SLG '인피니티킹덤', TV CF 풀 버전 공개

2021년 09월 17일 14시 07분 59초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SLG ‘인피니티킹덤(InfinityKingdom, IK)’의 TV CF 풀 버전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약 10분가량의 풀 버전으로, 홍보 모델 이범수, 김희원, 김성균, 봉태규 등이 지역의 중심을 차지하기 위해 결전을 펼치는 등 한편의 누아르 영화를 연상시킨다.

 

4명의 홍보 모델은 각 캐릭터마다 지닌 연합력, 약점을 파고드는 전략, 압도적인 전투력, 권력의 힘을 활용해 왕좌를 노리는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왕좌의 자리를 둘러싸고 배신이 난무하는 스토리로 구성, 보는 이들의 흥미를 더했으며, 각 팀별 전략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집중도를 높였다.

 

인피니티킹덤은 오는 23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 등 총 4개 마켓을 통해 국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22일부터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해 특정 서버에서 한국, 유럽, 미국, 홍콩, 대만 등 각 지역의 국왕을 선점하는 국가 대항전을 실시하고, 승리를 거머쥔 지역에게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