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서비스 2.5주년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2021년 09월 16일 18시 38분 10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6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2.5주년을 맞아 신규 캐릭터 ‘쥰(여름)’을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등장한 쥰(여름)은 전열에서 적을 무찌르는 한여름의 기사 단장으로, 필살기 ‘서머 인페르노’를 구사해 전방의 적 하나에게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가하고 자신의 물리 공격력 및 행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서비스 2.5주년을 기념해 무료 캐릭터 10회 연차 제공 이벤트를 진행, 3성 캐릭터의 출현율을 높여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또 일일 미션으로 획득하는 스태미나 2배 캠페인으로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여기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및 스페셜 선물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서른일곱 번째 지역 ‘베나 호수길・북부’와 ‘메인 스토리 제 2부 3장 14화~막간’을 오픈하고 ‘Rank 18 무기 9종’을 추가했다. 여기에 최고 레벨을 172까지 확장하고 ‘흑철의 망령 -나이트메어-’를 사이드 스토리로 제공한다.

 

또한, 복각 스토리 이벤트 ‘숲의 겁쟁이와 성스러운 학교의 이단아’를 선보인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길드 ‘성 테레사 여학원 (단짝부)’과 ‘포레스티에’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루카’와 ‘아오이’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하우스 꾸미기’와 ‘주먹밥 속엔 누가?!’ 이벤트를 실시,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제공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